신규 전술인형 – XM8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오늘도 역시! 신규 전술인형을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인형은 XM8입니다!

XM8에 미국의 미래 대량생산을 통해 OICW 프로젝트가 현실화 되길 바랬으나, 개발이 중단된 비운의 총기이죠.

<소녀전선>에서 그녀는 거침없는 언행의 소유자로서, 지휘관님을 괴롭히길 좋아하는 소녀랍니다!

해당 전술인형은 3월 23일 업데이트 후 제조를 통해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 그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총기설명
XM8은 미군에서 1990년 말부터 2000년 초까지 널리 활용되던 경형 돌격소총 시리즈이다. 해당 총기는 독일의 총기제조회사 헤클러운트코흐가 디자인하였으며, 일부 HK, G36의 본래 돌격소총으로서의 이상적인 디자인과 구조를 남겨두었다. 하지만 OICW가 성능과 무게면에서 기준에 도달하지 못해, 프로젝트가 취소됨에 따라, XM8과 XM25 대 방어 시스템(XM25 CDTE) 두가지 독자적인 무기로 나뉘게 되었다. 외부인들은 비록 XM8에 미국의 미래 대량생산을 통해 OICW 프로젝트가 현실화 되길 바라고 있었지만, 미군은 2005년 4월 XM8 프로젝트 중단을 발표함과 동시에, 같은 해 10월 XM8 개발의 전면 취소를 발표했다.

캐릭터 설정
절대 이 아이 앞에서 절대 성격이 좋다는 말을 하면 안될 것이다… 이 아이는 당신의 성질을 끝까지 테스트 할것이니까… 그녀는 평소에 다른사람을 난감하게 하는 말을 자주하며, 악의는 아니지만 그냥 하고싶은 말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체스를 잘 두며, 그 어떤 인형이와도 그녀의 상대가 되지 못한다. 또 지휘관을 괴롭히는 것을 좋아하니, 애정표현이라고 생각하는 편이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