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전술인형 소개 – C-MS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오늘도 역시 새로운 전술인형을 소개해드리려 왔답니다!!

오늘은 특별히 2기의 전술인형을 소개해드릴건데요!

책임감이 넘치다 못해 융통성이 약간 부족한 5성 기관단총 [K7]과 제멋대로 행동하는 “우수한 상관” C-MS를 소개합니다!!

어떤 소녀를 지휘하고 싶으신가요? 누구든 전장에서 우수한 전투력을 발휘할거에요!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 그림을 통해 확인하시죠!

해당 전술인형 역시 3월 23일 업데이트 후 제조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총기이름 K7
WEIGHT 3.4kg
LENGTH 800mm
CARTRIDGE 9×19mm 루거탄

총기설명
K7 기관단총은 한국 대우 그룹에서 2003년부터 제조되었으며, 한국 특수부대들이 사용하는 소음기관단총이다. 총기 앞부분에 소음기가 부착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총기는 K1 칼빈을 기초로 하였으며 탄알집, 신축식 개머리판, 권총식 그립, 방아쇠 등이 K1과 동일하다. 다른점은 발사탄을 5.56 x 45mm NATO탄에서 9x19mm 루거탄으로 변경하고 신형 총열덮개를 추가했으며, 총신 앞부분을 소음기로 대체하였다.

캐릭터 설정
신중하고 융통성이 없다. 말투가 항상 간단명료하고 모든일에 책임을 다한다. 타인이 본인에게 의지하거나 희망을 거는 등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싫어한다, 그래야만 본인의 “평정심”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한다. 그녀가 매일 쓰는 다이어리를 제외한다면… 극소수만이 그녀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총기이름 CBJ-MS
WEIGHT 2.8kg
LENGTH 535mm
CARTRIDGE 9×19mm 루거탄, 6.5×25mm CBJ-MS

총기설명
Saab Bofors Dynamics CBJ-MS 기관단총은 스웨덴 총기 디자이너 Bertil Johnson이 디자인하였다. Saab Bofors Dynamics의 연구 투자를 통해 CBJ 기술 유한회사는 최신 기관단총을 생산하기 시작하였다. 이 총기는 기관권총과 개인방어무기의 특징을 모두 겸비하고 있다. 특별 연구개발한 6.5×25mmCBJ-MS과 9×19mm 루거탄을 사용한다.

캐릭터설정
그녀와 함께 있다면, 당신은 누가 상관인지 헷갈리기 쉬울 것이다. 그녀는 늘 주변사람들에게 시키는 것에 익숙하기 때문이다. 통제를 받지않고 자기 하고싶은 것 다하면서 스트레스를 날린다나… 그래도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그녀는 부하들에게 절대 푸대접을 하진 않으니…… 아마도 그녀를 위해 간식이라도 사온다면, 어떤 전장에서든지 승리를 쟁취해 줄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