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점] 주의사항

A. 특이점은 매 챕터마다 히든 분기 루트가 있으며, 각 루트마다 또 다른 결말이 존재합니다.
해당 루트는 시작점부터 시작하며, 전역에서 나타나는 분기점이 새로운 결말로 이어집니다. 지휘관님들은 본인이 원하는 루트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한 루트를 선택한 후 회색으로 표시되는 전역에서 전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백 트래킹]을 통해 해당 챕터의 [모든 결말]을 오픈한 후 다음 챕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B. 모든 챕터의 첫 클리어 보상은 한 전역의 클리어 보상이 아닌, 챕터 내 루트의 첫 클리어 보상을 뜻합니다.

C. 매일 첫 [백 트래킹](챕터 3개 중 택1)을 통해 초기화를 통해 보급상자 획득 수의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백 트래킹]을 하자마자 보급상자를 드리는 것이 아니라, 전역을 클리어 할 때마다 보급상자가 지급됩니다.

D. 매일 00시 이후 당일 [첫 백 트래킹]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매일 획득할 수 있는 보급상자의 수량은 매 챕터마다 정해져 있습니다. 보급상자를 획득하시려면, 00시 되자마자 바로 플레이 하시지 말고 꼭 [첫 백 트래킹]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 특이점 전역에서 [M4A1], [ST AR-15]를 확률드랍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두 전술인형은 단 1기씩만 드랍됩니다.

또한, 게임 내 [작전 임무] 탭에 [이벤트] 표시는 표기오류입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