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0일 정기 점검 및 업데이트 예고

안녕하세요!

내일은 정기점검이 있는 날이죠~!

내일 업데이트는 15시부터 16시까지 1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에용!!

지휘관님들~~ 자원을 절약해야죠!! 미리 군수지원, 일일임무 진행을 꼭꼭 마쳐주시길 바랍니당!!

서버 점검 시간에 돌입하면 모든 진행 중인 [작전임무]는 강제종료되니 주의해주세용!!

아래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신규추가]
1. 4월 20일 업데이트 후, 전술인형 [모신나강], [M1918], [나강 리볼버], [MP-446]의 마인드맵 업그레이드 기능이 추가됩니다.

2. 개조 특별 패키지가 추가됩니다.
– 내용 : 기억파편*300, 코어*10(1일 1회 구매가능)
– 기간 : 4월 20일 업데이트 후 – 4월 30일 23:59

3. 상시 이벤트와 기록회상에 [심층투영]이 추가됩니다.

4. 부속실 [카페]에 [모신나강], [M1918], [나강 리볼버], [MP-446]의 마인드맵 스토리가 추가됩니다. 마인드맵 업그레이드를 통해 스토리를 오픈할 수 있습니다.

[수정 및 최적화]
1. 가구 [조용한 일상 – 푹신한 1인용 침대], [사랑스런 일상 – 편안한 1인용 침대]의 효과가 수정됩니다.

2. 전술인형이 MOD3을 달성할 시 마인드맵 업그레이드 아이콘을 발송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전에 MOD3을 달성하신 경우, 이번 업데이트 직후 상응하는 아이콘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AK12의 스킬 효과 문제가 해결됩니다.

아직까지 <게스트 로그인>을 통해 게임을 이용해주시고 계신 지휘관님들은

업데이트 후 계정이 사라지거나 로그인이 되지 않는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 로그인>을 통해 플레이 하시는 지휘관님들께서는 [옵션] -> [게임]-> [계정관리]를 통해 계정연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후 문제 발생 시 게임 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업데이트 종료 시간이 연장될 시 미리 공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업데이트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