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신규 전술인형 — 컨텐더 소개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카리나예요~

오늘도! 새로 출시될 전술 소녀를 소개드릴텐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새로운 전술인형은 바로!! 5성 전술인형 “컨텐더”입니다.

컨텐더는 1967년 미국 Thompson/Center Arms에서 개발되었으며, 본래 목적은 수렵용인 단발식 권총이에요. 사실 권총이라기 보단 작은 소총같은 모습이며, 발사위력과 정밀도가 굉장히 높답니다~ 게임내에서의 그녀는 굉장히 철두철미하고 자기자신을 믿는 소녀랍니다! 또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굉장히 좋아해요!

아래 그림을 보시죠~

-총기설명-
총기 이름 : 컨텐더
WEIGHT 1.58kg
LENGTH 397.7
CARTRIDGE
17 HMR. 204 Ruger, 22 LR Match, 223 Rem, 30-30 Win,
357 Rem Mag, 44Rem Mag, 45 Colt/410 Bore, 45/70 Govt,
7-30 Waters

1967년 Thompson/Center Arms가 개발한 컨텐더는 수렵용 단발식 총기이다. 권총이지만, 생김새는 소형 소총에 가깝다. 또한 총기의 구조가 굉장히 간단하고, 방아쇠울을 뒤로 당기면 총열의 결합이 풀리며 약실이 개방되는 방식이다. 단발식이라 탄창이 없는 것 또한 특징. 권총이지만 발사위력과 정밀도가 굉장히 높아 많은 매니아에게 사랑을 받는 총기이다.

-캐릭터 설명-
굉장히 치밀하게 계획을 세우는 스타일이다. 또한 “한 발의 탄약도 낭비하지 않는다”라는 마인드로 전투에 임한다. 자신과 자신이 세운 계획에 대한 신념이 굉장히 강하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통해 마음의 평화를 되찾아, 생각과 계획 수립 효율을 높인다.

이상 3명의 캐릭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어서 이 소녀들을 만나보고 싶으시죠? 8월 18일! 업데이트 직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전술인형들은 제조를 통해 얻으실 수 있으신 점 주의해주세요~

이상 카리나였습니다.
또 만나요~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