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굿즈 디자인 창작 공모전

소녀전선과 관련된 굿즈가 필요한 지휘관님들은 모두모두 주목해주세요!

혹시 공식 굿즈의 소식이냐구요? 으음~ 아쉽지만 다른 것이에요!

바로~! 직접 디자인해서 만들어보는 <소녀전선 굿즈 공모전>에 대한 소식이거든요!

평소에 이런 굿즈가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하셨다면?!

독특하면서도 소녀전선이기 때문에 더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하셨다면?!

누가 뭐라고 해도! 내가 너~무너무 가지고 싶어서 꼭 만들어지길 바라셨다면?!

실현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그 아이디어와 생각이 바로 이번 공모전의 핵심입니다. 기회는모두에게 열려있어요!

수상자의 아이디어는 공식 굿즈로 제작되는 것은 물론, 소정의 경품까지 증정해드릴 예정입니다.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지휘관님을 기다리고 있을 테니까요!

————————————————————————————————————————

참여방식:
◎ 공모전 기간 : 2017년 9월 1일 ~ 2017년10월 10일까지.
◎ 수상자 발표 : 2017년 10월 17일
◎ 접수할 때 반드시 첨부되어야 하는 내역
– 만들고자 하는 굿즈의 디자인과 설계도(그림, 3D 랜더링등 모두 OK!)
– 해당 굿즈의 이름
– 해당 굿즈에 대한 설명 및 용도(가급적이면 자세하게 부탁 드립니다.)
* 이미지를 첨부해주실 때, 가급적이면 가장 높은 해상도가 될 수 있도록 부탁 드립니다.
◎ 양식은 첨부파일의 설계도면을 활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선택사항
– 디자인과 설계도를 바탕으로 직접 만들어본 견본품
– 자신의 굿즈가 가진 매력 포인트 어필
◎ 제출하는 곳
– <공식 굿즈 공모전> 게시판 (9월1일부터 생성, 생성즉시 링크 연결 예정)
◎ 기본양식
– 제목은 [굿즈공모전]0000(제품명,상품명 등 자유) 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 양식은 첨부파일의 설계도면을 활용해주시기 바라며, 본문과 첨부파일로 모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위의 양식을 지켜주지 않을 시 공모전 참가가 인정되지 않습니다.
——————————————————————————————————————

[상품내용]

<우수상> (가제) – 3명 수상
수상내용 : 수상 디자인 상품 제작 + 30만원(한화) + 5,000보석(한국서버) + 소녀전선 메뉴얼 잡지(중국어)

<아이디어상>(총3명)(가제)
수상내용 : 5,000보석(한국서버) + 소녀전선 메뉴얼 잡지(중국어)

– 우수상은 “실질적으로 어렵지 않게 제작 가능한 제품”의 범위 내에서 선정되는작품입니다.
– 아이디어상의 범위는“실현하기가 비교적 힘들지만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평가되는작품입니다.
– 우수상, 아이디어상의 분류 권한은 심사위원단에 있음을 알려드립니

선정방식 : 소녀전선 운영팀과 관계자들의 심사를 통해 결정됩니다.

작품 요구사항

1. 참가하는 상품의 아이디어 혹은 디자인이 실제로 상품으로 출시 되었거나 다른 이에게 해당 권한이 있는 상품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해당 사유를 어길 경우, 검열과 신고 등을 통해 참가자격을 박탈당할 수 있습니다.
2. 실제로 출시되어 있는 상품 혹은 타인의 참가작품을 도용하는 행위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서로가 서로의 창작물을 함부로 사용하지 않도록 충분한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3. 선정성 및 폭력성 등 심위에 위배되는 상품들은 참가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4. 공모전에 참가하여 게시글을 작성하실 경우, 주최측은 온, 오프라인 등을 통해 공유할 수 있는 권리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인 게임 및 공식카페, 팬 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시될 수 있으며, 역시 이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참가할 때의 모든 작품의 저작권은 각각 참가하신 분들에게 있습니다.
참가작품들의 저작권 침해 문제는 주최측이 아닌 작가님들이 직접 관리합니다. 만약 수상 후 위반행동이 적발 될 시 참가 자격 및
수상내용, 상품수여 자격을 박탈 당합니다. 만약 상품을 수여한 상태라면 회수조치합니다.
6. 해당 요구사항에 준하지 않을 시 자동 삭제 처리 될수 있으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1. 해당 공모전의 참가자들은 위의 작품요구사항 및 주의사항들을 숙지하였으며, 위의 약관들에 따를 것을 약속합니다.
논란에 대해서는 심사 위원회를 조직하여 심의를 가질 예정입니다.
2. 참가작품완료 이후, 수정 혹은 참가취소가 되지않습니다. 신중히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주최측에서 작품의심의를 모두 거친뒤, 투표기간 동안 투표를 진행하게 됩니다.
3. 참가작품 퀄리티에 따라 상과 상품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4. 만약 대리작품을 출품하거나 법률 및 규정에 어긋나는 행위에 관한 신고를 접수하고 잘못이 인정되면,
그 즉시 참가자격을 박탈당합니다.
5. 관련 문의사항은 카페를 통해 문의주실 수 있으며, 만약 신고글인 경우에는 스크린샷과 함께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 만약 주의사항에 어긋나는 행위가 적발될 시 참가자격 및 수상자격을 포함한 해당 공모전에 관련된모든 권리를 박탈당합니다.
7. 주최측은 이벤트내용을 수정할 권리를 가집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변경사항이 있을경우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책임을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설계도면 다운로드 : http://girlsfrontline.co.kr/zt/design/ 에 연결 – > 아래 부분의 설계도면 다운로드 클릭
->도면 화면이 나타나면 우클릭 후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통해 저장 가능

해당 굿즈 디자인 창작 공모전은 카페 내에서만 진행합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이 사실을 알려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