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업데이트 내용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소녀전선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GooglePlay/AppStore 등 플랫폼을 통해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받으신 후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
ios : https://itunes.apple.com/kr/app/id1234148531

google play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

만약 업데이트 중 문제 발생 시, 소녀전선을 완전히 삭제 하셨다가 다시 다운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업데이트 내용]

최적화 : 게임 성능 최적화

최적화 : 인형 도감 및 전술 인형 열람 화면에 Live 2D가 지원됩니다.

최적화 : 중상 보호 기능 해제 상태에서 전투 중 인형의 중상 일러스트가 표시되는 경우, 인형을 조작할 수 없던 문제가 해결됩니다.

최적화 : 전역에 진입 후 제대를 배치할 때, 배치 화면에서 제대의 편성을 수정할 수 있게됩니다.

최적화 : 선택 화면에서 해당 전술인형 혹은 요정을 길게 누르면 상세 정보를 볼 수 있게 됩니다.

최적화 : 한번에 많은 작전보고서 혹은 선물을 전술인형에게 선물해도, 호감도나 경험치 최대치를 초과하지 않도록 조정됩니다.

최적화 : 메인화면 좌측의 화살표를 누를 시 나오는 제대관리 창에서, 각 제대의 현재 진행 중인 군수지원/자율작전을 중지할 수 있게 됩니다.

최적화 : [G36C-여름, 불꽃놀이, 양지의 시]의 중상 상태를 부관으로 설정했을 시, 아무런 반응이 없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수정 : 인형 도감 내 [성장] 속성의 수치 표기가 사라집니다.(등급은 확인 가능)

수정 : 일부 번역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점검 : 일부 시스템 테스트를 위해, ios 내의 “트위터 공유하기” 기능을 일시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지난 주 업데이트 예고에 없었던 부분이니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스트 로그인>을 통해 게임을 이용해주시고 계신 지휘관님들은

업데이트 후 계정이 사라지거나 로그인이 되지 않는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 로그인>을 통해 플레이 하시는 지휘관님들께서는 [옵션] -> [게임]-> [계정관리]를 통해 계정연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후 문제 발생 시 게임 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