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상반기 대형 이벤트 “고정점” 보상 – 신규 인형 안내 (2)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2022년 상반기 대형 이벤트 “고정점”이 2월 11일 점검 후 시작됩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신규 5성 기관단총 인형 스털링, 4성 기관총 인형 LS26과 4성 권총 인형 PPQ를 소개해드립니다! 이 세 인형은 이벤트 전역 한정 구출로 획득할 수 있답니다!


소속 부서
변방조사단 – 전진기지

총기 자료
총기 명칭 스털링
WEIGHT 2.7kg
LENGTH 686mm
CARTRIDGE 9x19mm Parabellum

캐릭터 설정
자신을 “하늘에게 선택받은 기적의 아이”라 자부해, 무지막지한 자존심에 다소 자아도취적인 인형. 그 하늘을 찌르는 자존심 때문에 임무가 아무리 버거워도 절대 포기하려 하지 않으며, 스텐과 함께일 경우 이 성향이 더욱 심해진다. 다만 가끔씩 단신으로 적의 후방에 달려드는 위험천만한 짓을 해도 매번 천운이 따라 주어 무사히 복귀하는, 특유의 하드보일드한 전투 스타일이 돋보이는 뛰어난 실력의 소유자. 그런데 어째서인지 왼손잡이와는 잘 어울리질 못한다.

소속 부서
변방조사단 – 창고

총기 자료
총기 명칭 LS26
WEIGHT 9.3kg
LENGTH 1109mm
CARTRIDGE 7.62x53mmR

캐릭터 설정
엄격하고 진지하며 책임감 강한 성격 덕에 고집도 조금 센 인형. 업무 중엔 쌀쌀맞지만, 우정을 매우 소중히하고 친구에게 받은 장식품을 최고의 보물로 삼아 항상 몸에 지니고 다니는 면도 있다. 친구나 그 보물을 함부로 건드리는 자는 누구든 그녀의 화산과 같은 분노를 맛보게 될 것이다.

소속 부서
전선대기조 – 영지

총기 자료
총기 명칭 PPQ
WEIGHT 0.615kg
LENGTH 180mm
CARTRIDGE 9x19mm Parabellum

캐릭터 설정
무뚝뚝한 성격과 외모에 어울리지 않는 괴력의 소유자. 엄청난 원칙주의자여서, 누가 됐든 최대한 간단하고 단순명료하게 대하기 때문에 좀처럼 다가가기가 어려운 타입이다. 검소함의 화신이기도 해서 단 한 가지 종류의 빵만 좋아하고, 요리에는 조미료로 무조건 소금만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