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9일 정기 점검 및 업데이트 완료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소녀전선>의 1월 19일 정기 점검 및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습니다!

[신규 추가]

1. [동화 속 공주님] 테마 이벤트가 오픈됩니다.

– 이벤트 기간 : 1월 20일 01:00 – 2월 2일 15:00

– 가구세트 [해적의 유산], [픽셀의 숲]이 추가됩니다.

– 4개의 [동화 속 공주님] 테마 코스튬 [RMB-93 – 별의 저편], [Super-Shorty – 타향의 갈림길에서], [M99 – 토끼반], [NZ75 – ThanX!&GO2Hell!]이 추가됩니다.

2. [찬란한 수집]에 [왕의 재단사]와 [탑 건] 2개 가구세트가 추가됩니다.

3. [블랙카드 교환]에 7개의 코스튬이 추가됩니다.

– [톰슨 – 데빌 헌터(Live 2D 버전)], [G36 – 바텐더], [PKP- 걸 프롬 UNCLE], [MG5 – 황야의 사냥꾼], [PzB39 – 열혈 라이더], [컨텐더 – 오페라의 유령], [AEK999 – 광란의 질주]

4. 우정상점에 [대만서버 1주년 기념 카드배경]이 추가됩니다.

[수정]

1. 전술인형 HK45의 도감 오픈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2. 일부 번역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 [딥 다이브]에서 제대가 탄약, 식량이 없는 상태에서 공습요정으로 골리앗이 포함된 적을 클리어할 경우, 부정한 조작 시그널이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이벤트]

1. 1월 19일 15시부로 상점의 [이벤트] 탭이 사라집니다. 생강과자를 다 사용하지 못하신 분들은 서두르세요!!

아직까지 <게스트 로그인>을 통해 게임을 이용해주시고 계신 지휘관님들은

업데이트 후 계정이 사라지거나 로그인이 되지 않는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 로그인>을 통해 플레이 하시는 지휘관님들께서는 [옵션] -> [게임]-> [계정관리]를 통해 계정연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후 문제 발생 시 게임 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서버 점검 시간에 돌입하면 모든 진행 중인 [작전임무]는 강제 종료 됩니다.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