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버전 버그 리스트 리포트

지휘관님 안녕하세요!

<소녀전선 2.0> 대규모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습니다!

현재 아래와 같은 문제가 존재합니다.

1. 전투 시 단색의 굵은 선이 지나가는 문제가 발생합니다.(안드로이드, IOS 모두)

2. 현재 스토리가 모두 중국어로 나타납니다.(IOS만 해당)

3.일부 문자가 중국어로 표기되는 문제가 존재합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위의 문제는 현재 수정 중에 있으며, 해당 문제는 서버 중지 없이 업데이트를 통해 해결될 예정입니다.

[IOS 버전은 아래와 같은 문제가 존재합니다.]

1. 전술인형 [64식 MOD3] 부관 설정 시 [물 선녀복]과 [떠돌이마녀] 코스튬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2. 전술인형 FN-49의 MOD3 전용장비[조정간 트리거셋] 교체 시 번역 표기문제가 나타납니다.

3. 전술인형 FN-49의 MOD3 전용장비[조정간 트리거셋]이 장비 강화재료에 추가될 경우 오류가 발생합니다.
– 결정을 누를경우 반응이 없다가, 다른 재료를 추가했을 때 여러 개의 [조정간 트리거셋]이 보임(표기오류)
– 결정을 눌러도 어떤 재료도 추가되지 않음

4. 인형개조 후 코스튬을 선물할 때, 최초 코스튬 선물 시 출현하는 코스튬 부여 애니메이션이 보이지않습니다.

5. 스킬훈련 진행시 표기오류가 발생합니다.

6. 개조 전술인형이 서약한 후 호감도가 150을 초과하였을 때, 게임을재접속 할 경우 호감도가 150으로 돌아오는 문제가 존재합니다.
해당 문제는 표기 오류이며, 실제 호감도 수치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7. 같은 기기에 여러 계정으로 접속할 경우, 임무 리스트에 NEW표시가뜨지 않는 문제가 존재합니다.

8. 장비 보유 갯수가 상한치에 도달하여도 정상적으로 자율작전이 가능합니다.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9. 전술인형을 편집한 후에도 진영버프가 남아있는 문제가 존재합니다.

10. 제조일지 순서표기 문제가 존재합니다.

11. 숙소에[칭찬]과 [쪽지] 클릭위치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12. 수복화면에서 [결정] 버튼 클릭 위치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13. [장비표시]의치명타와 치명속성 수치표기 위치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14. 서약낙인 정식체결의 문자와 효과음이 일치하지 않는 문제가 존재합니다.

15. 전역 선택 인터페이스에 일부 효과가 정확하게 나타나지 않습니다.

16. 기지배경 설정에 문제가 있습니다.
– LIVE 2D 기지배경에서 기본 기지배경으로 설정 시, 기지배경이 검게 변하며 다른 화면을 들어갔다 나올 경우 정상적으로 변경됩니다.
– LIVE 2D가 아닌 기타 기지배경에서 기본 기지배경으로 설정 시, 기지배경이 변하지 않으며, 다른 화면을 들어갔다 나올 경우 정상적으로 변경됩니다.

17. 제대변경을 진행할 경우 알림창이 두번 나타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