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2.0 버그 문제 해결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소녀전선 2.0버전의 버그수정 사항을 보고드립니다!

[1일 저녁 해결사항]
1. 일부 번역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iOS의 스토리가 중국어로 나오던 문제는 어제 저녁 이미 수정 완료하였습니다.)

2. 딥다이브 포스터 문제의 잘림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해당 문제는 어제 저녁 이미 수정된 사항입니다.)

[금번 업데이트 해결사항]
1. 전투 시 단색 선이 지나가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2. 안드로이드 기기로 접속할 시 상점의 보석가격의 표기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수정을 원하시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새로운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3. 군수지원에 포함되어있던 장비들이 장비창고에서 카운트 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iOS는 2.002버전을 통해 해결될 예정입니다.)

현재 소녀전선 2.002버전이 App store의 심사 중에 있습니다. 심사를 통과하는 즉시 업로딩하여 현재 발생하는 문제들을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버전이 업로드 되었을 시 다시한번 공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2월 1일 연장점검으로 인해 전지를 수거하지 못한 전휘관 여러분들을 위해, 200전지를 지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록 지휘관님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컨텐츠를 즐기게 해드리기 위해 소녀전선2.0 버전이 출시되었는데요~

적지 않은 버그와 번역 문제로 인해 불편함을 드려지휘관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문제들을 조속히 수정하여 원활한 환경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