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2.002 버전 애플스토어 등록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소녀전선 2.002 버전이 애플스토어에 등록되었습니다.

– 앱스토어 업데이트 :https://itunes.apple.com/kr/app/id1234148531

[해당 버전을 통해 아래와 같은 iOS 오류가 해결됩니다.]

1. 전술인형 [64식 MOD3] 부관 설정 시 [물 선녀복]과 [떠돌이마녀] 코스튬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2. 전술인형 FN-49의 MOD3 전용장비[조정간 트리거셋] 교체 시 번역 표기를 수정하였습니다.

3. 전술인형 FN-49의 MOD3 전용장비[조정간 트리거셋]이 장비 강화재료에 추가될 경우 오류가 발생하던 것을 해결하였습니다.

4. 인형개조 후 코스튬을 선물할 때, 최초 코스튬 선물 시 출현하는 코스튬 부여 애니메이션을 이제 볼 수 있습니다.

5. 스킬훈련 진행시 표기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6. 개조 전술인형이 서약한 후 호감도가 150을 초과하였을 때, 게임을재접속 할 경우 호감도가 150으로 돌아오는 표기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7. 같은 기기에 여러 계정으로 접속할 경우, 임무 리스트에 NEW표시가뜨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8. 장비 보유 갯수가 상한치에 도달하여도 정상적으로 자율작전이 가능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9. 전술인형을 편집한 후에도 진영버프가 남아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10. 제조일지 순서표기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11. 숙소에[칭찬]과 [쪽지] 클릭위치가 올바르게 수정되었습니다.

12. 수복화면에서 [결정] 버튼 클릭 위치가 올바르게 수정되었습니다.

13. [장비표시]의치명타와 치명속성 수치표기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14. 서약낙인 정식체결의 문자와 효과음이 일치합니다.

15. 전역 선택 인터페이스에 일부 효과 구현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16. 기지배경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17. 제대변경을 진행할 경우 알림창이 두번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해당 애플스토어 클라이언트 업그레이드 이외에도 업데이트가 존재합니다, 해당 업데이트를 통해 안드로이드와 iOS에 모두 일부 번역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진심으로 사죄드리며, 더욱 원활한 운영과 대처로 사랑받는 <소녀전선>이 되겠습니다.

지휘관님들의 우려와비판, 응원과격려에 모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