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9일 업데이트 예고!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소녀전선>의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왔답니다!!

업데이트는 15시부터 1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에요!

지휘관님들~~ 자원을 절약해야죠!! 미리 군수지원, 일일임무 진행을 꼭꼭 마쳐주시길 바랍니당!!

서버 점검 시간에 돌입하면 모든 진행 중인 [작전임무]는 강제종료되니 주의해주세용!!

아래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신규추가]
1. 5성 전술인형 [AK-12], [AN-94]가 인형제조에 추가됩니다.

2. 2월 9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3월 2일 15시까지 [찬란한 수집]에 2017년 [한가위 대축제]의 4개 코스튬이 추가됩니다.
– [찬란한 수집]에서 코스튬을 획득할 시, 50%의 확률로 한가위 대축제 테마 코스튬을 획득합니다.
– [찬란한 수집]에서 5성 가구와 4성 가구를 획득할 시, 각각 50%의 확률로 5성 [우리의 소원] 가구 세트, 4성 [게임부서] 가구세트의 가구가 등장하게 됩니다.

3. 대만서버 1주년 기념 아이콘을 2월 9일 15시부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최적화]
1. M37의 일러스트 오류가 수정됩니다.

2. M1911이 [역경의 명사수] 상태에서 스킬시전속도와 배율이 상승합니다.

3. [기관총] 전술인형의 일반공격시 불타오르는 모션을 소폭 조정하였습니다.

4. 게임 내 언어문제를 일부 수정하였습니다.
이상 업데이트 내용이었어용~!!

아직까지 <게스트 로그인>을 통해 게임을 이용해주시고 계신 지휘관님들은

업데이트 후 계정이 사라지거나 로그인이 되지 않는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 로그인>을 통해 플레이 하시는 지휘관님들께서는 [옵션] -> [게임]-> [계정관리]를 통해 계정연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후 문제 발생 시 게임 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업데이트 종료 시간이 연장될 시 미리 공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업데이트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