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전술인형 소개(1)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오늘은 3월 23일 새롭게 추가될 5성 전술인형 MDR!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왔답니다!!

MDR의 가장 큰 특징은 off-hand shoulder에서 쉽게 발사 할 수 있어 양손 모두 편히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게임 내에서 그녀는, 익명 게시판을 운영하며 SNS를 좋아해 스마트폰 없이는 못사는 소녀랍니다.

해당 인형은 3월 23일 업데이트 이후 제조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래 그림을 함께 보시죠!

총기이름 MDR
WEIGHT 3.93kg
LENGTH 665mm
CARTRIDGE 5.56x45mm NATO、7.62x51mm NATO、
.300 BLK
총기설명

MDR은 마이크로 다이나믹 라이플(Micro Dynamic Rifle)의 약자로서, 가장 특별한점은 off-hand shoulder에서 쉽게 발사 할 수 있어 양손 모두 편히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 중 긴 총신길이를 가진 모델을 MDR, 짧은 총신길이를 가진 모델을 MDR-C라고 부른다. 해당 총기는 2014년 SHOTshow 전시회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현장에서 관람했던 대중들은 Magpul Masada의 노와이어 버전 같다고 말했다.

캐릭터 설정

살짝 허세가 있는 성격, 인터넷에서 본 잡지식들을 늘어놓길 좋아한다. 한 손엔 본인이 개조한 구식 휴대폰을 갖고 있는데, “버튼식 휴대폰의 입력감이 굉장히 좋다”라고 말한다. “그리폰의 익명 불만 게시판을 운영하여, 시간이 날때마다 핸드폰으로 개인 블로그를 확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