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점 FAQ] 카리나 님이 정리해준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Q : 이번 특이점 이벤트의 조건이 비교적 복잡한데, 다음 챕터는 어떻게 오픈하나요?
A : 특이점의 매 챕터에는 모두 분기점이 존재합니다. 매 루트마다 서로 다른 엔딩이 존재합니다. 전역에서 전역은 선으로 연결됩니다. 플레이어는 원하는 루트를 정하여 클리어 할 수 있으며, 관련 전역이 아닌 곳은 회색으로 표기되어 플레이를 할 수 없게됩니다. 이러한 경우 [백 트래킹]을 통해 리셋할 수 있으며 [모든 엔딩]을 클리어하면 다음 챕터가 오픈됩니다.

Q : 왜 한 루트를 클리어한 후, 새로운 루트(첫 도전)을 클리어 할 경우 보급상자를 획득하지 못하나요?
A : 모든 첫 클리어 보상은 모든 작전전역의 클리어보상이 아니라, 각 챕터의 새로운 루트의 전역 첫 클리어 보상입니다.

Q : 왜 백 트래킹 이후에도 보급상자를 얻지 못하나요?
A : 매일 첫 백 트래킹(챕터 3중 택1)을 통해 리셋이 가능하며, 리셋 후 전역 클리어를 통해 보급상자 획득이 가능합니다. 백 트래킹을 한다고 바로 지급되는 것이 아니랍니당~

Q : 00시가 지난 후, 왜 보급상자 획득수량이 리셋이 되지 않는거죠?
A : 매일 00시가 지난 후 당일 [첫 백 트래킹]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매일 획득 가능한 보급상자 수량은 백트래킹을 통한 리셋 후에 획득할 수 있는 것이며, 00시가 지난 후 바로 획득 가능한 것이 아니랍니다!

Q : 왜 일부 특정 전역에서 무한LOADING 현상이 발생하나요?
A : 특이점 지역에서 수동으로 인질을 회수하지 않으실 경우, 무한LOADING현상이 발생합니다. 지휘관 여러분들은 수동인질회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Q : 왜 특이점의 에이전트 전역에서, 갑자기 많은 적들이 돌격하는 현상이 발생하나요?
A : 에이전트가 소환하는 인형은 그녀의 HP와 연관있습니다. 만약 에이전트의 HP가 낮을 경우, 연속적으로 많은 스킬과 철혈인형들의 수가 급증하여 한번에 많은 적들이 돌격할 수 있습니다.

Q : 왜 지뢰가 있는 전역에서, 인형을 강제퇴각 시킬 경우 전역실패가 뜨나요?
A : 해당한 전역에서 1,2,3번과 7,8,9번 자리의 인형이 모두 퇴각할 경우, 강제적으로 전역패배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이미 인지하고 있으며, 수정될 예정입니다. 지휘관님의 플레이에 불편함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Q : 왜 새로운 챕터를 오픈한 후, 처음 전역을 플레이 하는 데 보급상자를 주지 않나요?
A : 특이점에서 새로운 챕터를 오픈한 후, 비록 처음 플레이하는 전역일지라도, [백 트래킹]이 적용됩니다. 만약 [백 트래킹]을 진행한 경우, 해당 챕터에서 첫 클리어임에도 불구하고 상응하는 보급상자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특이점의 매 챕터명 옆에 작은 왕관이 표시되어 있을 경우, 보급상자 획득이 가능합니다. 지휘관 여러분들은 해당 왕관을 참고하시며 [백 트래킹]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