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3일 정기점검 및 업데이트 예고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내일은 정기점검 및 업데이트가 있는 날입니다!!

업데이트 시간 : 2018년 7월 13일 15시 ~ 16시

지휘관님의 자원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미리 군수지원, 일일임무 진행을 미리 마쳐주시기 바랍니다. 서버 점검 시간에 돌입하면 모든 진행 중인 [작전임무]는 강제 종료 됩니다.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벤트]
1. [스칼렛 위치]가 오픈됩니다.
– 이벤트 기간 : 7월 14일 00시 – 8월 3일 23:59
– 이벤트 내용 : 단계별 임무를 완성하여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해당 포인트를 통해 5성 기관단총 전술인형 [PM-06], 구매토큰, 기억파편 등 다양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우정상점의 [한국서버 1주년 기념 아이콘] 판매가 7월 13일 업데이트 후 종료됩니다. 해당 이벤트 및 교환기간을 주의해주세요~

[신규추가]
1. [7일 전선 보급]이 7월 13일 업데이트 후 추가됩니다.
– 구버전 [7일 전선 보급]을 대체한 신 버전의 [7일 전선 보급]입니다!
* 추가설명
A) 구버전 [7일 전선 보급] 획득을 완료하고, 7월 13일 00시 – 업데이트 전까지 게임에 로그인한 적 없는 지휘관 여러분들은 로그인 시 신버전 [7일 전선 보급]이 시작됩니다.
B) 구버전 [7일 전선 보급] 획득을 완료하고, 7월 13일 00시 – 업데이트 전까지 게임에 로그인한 적 있는 지휘관 여러분들은 7월 14시 00시 이후 신버전 [7일 전선 보급]이 시작됩니다.(재접속 필요)
C) 구버전 [7일 전선 보급] 획득이 아직 끝나지 않은 지휘관 여러분들은 현재 진행중인 구 버전 획득을 완료한 다음날 신버전 [7일 전선 보급]이 시작됩니다.
D) 7월 13일 업데이트 후 처음 로그인한 지휘관 여러분들은 신버전 [7일 전선 보급]이 바로 시작됩니다.

2. 신버전 [첫 결제 선물] 이벤트가 7월 13일 업데이트 후 오픈됩니다.
– 해당 업데이트 후, 첫 충전을 진행할 경우 5성 돌격소총 [FAL]과 다양한 보상이 포함된 [첫 결제 선물 패키지]가 지급됩니다.

[최적화]
1. 2017년 아동절 [키즈랜드] 테마 코스튬 및 2018년 아동절 [페어리 테일] 테마 코스튬의 일부 대사가 수정됩니다. 이에 따라 보이스가 순차적으로 수정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업데이트 내용이었습니다.
아직까지 <게스트 로그인>을 통해 게임을 이용해주시고 계신 지휘관님들은

업데이트 후 계정이 사라지거나 로그인이 되지 않는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 로그인>을 통해 플레이 하시는 지휘관님들께서는 [옵션] -> [게임]-> [계정관리]를 통해 계정연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후 문제 발생 시 게임 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업데이트 종료 시간이 연장될 시 미리 공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