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중형제조 오픈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오늘 카리나가 가져온 소식은 제법 무거운 소식이네요.

바로 7월 21일부터 중형제조가 오픈됩니다. 매번 인형제조를 돌리실 때마다 중형제조 LOCKED라는 문구가 무엇인지 모르는 지휘관님들도있으셨을텐데요!

이러한 궁금증들을 풀어드리기 위해 오늘은 중형제조에 대해 설명해드리려고해요~

모든 지휘관님들은 “금 훈장 30개 누적 획득”을 하셔야지만 중형제조를 실시하실 수 있답니다. 중형제조는 한 번에 많은 자원을 소모하는대신, 높은 랭크를 가진 인형들을 보다 높은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제조방식이에요~ SG타입의 인형들을 제조로 획득할 때는 일반제조가 아닌, 중형제조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답니다. 보다 자세한 중형제조와 산탄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중형제조>

모든 지휘관들은 30개 이상의 금훈장을 획득한 후 사용 가능
-중형제조의 자원투입은 네자리수 숫자만 가능(최대9999, 최소1000)
-3성 이상의 전술인형 출현(2성 전술인형은 나오지 않습니다.)
-중형제조 확률: 코어와 제조권 사용량에 따라 중형1식, 중형2식, 중형3식으로 구분됩니다,정확한 확률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산탄총 전술인형은 일반제조가 아닌 중형제조를 통해 얻으실 수 있습니다.

*중형제조는 현재 서비스 중인 타 국가와 동일한 버전으로 진행됩니다. 중형제조를 통해 산탄창 뿐만 아니라 다른 유형의 총기도 획득할 수 있으며, 현재까지는 한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었던 [ARX-160], [G28], [OTS-44], [PSG-1], [Z-62] 을 중형제조를 통해 획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산탄총]

-산탄총 전술인형은 1회 3개체를 공격하며 확률 넉백을 터뜨리는 강력한 인형입니다.
-회피가 낮고 체력이 높은 탱커형 인형입니다.
-한번에 3개체를 공격하는만큼 공격 후 일정한 재장전 시간이 필요합니다.
-기관총과 함께 버프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상 중형제조와 산탄총에 대한 설명이였어요~

내일부터 차근차근 산탄총 전술인형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