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7월 21일 서버 점검 및 업데이트 안내

지휘관 여러분 안녕하세요! 카리나에요~

카리나가 내일 예정인 정기 점검에 대한 공지를 드리려고 왔답니다.

지휘관 여러분들에게 더욱 깔끔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자 저희 <소녀전선>은 7월 21일 15:00~17:00 동안 서버점검 및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에요!

이 시간 동안은 게임에 접속하실 수 없으며 서버점검 종료시간이 늦어질 경우 미리 공지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지휘관님들의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14시 50분 까지는 작전임무 플레이를 마쳐주시기 바랍니다.

서버점검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없습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업데이트 내용——————–❤——————–

– 7월 21일 출석체크를 통하여 획득하실 수 있는 전술인형인 TMP의 소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소녀와 바다 – 4성가구: 탈의실 면적 수정, 샹들리에와 통유리창이 중복 배치가 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으며, 통유리창이 바다에 닿을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업데이트 완료 후 중형제조 기능 즉시 오픈

——————–❤——————–이벤트 내용——————–❤——————–
– 7월22일 – 7월26일 군수지원대성공 확률 UP이벤트

⚠️[주의사항]
<게스트 로그인>을 통해 게임을 이용해주시고 계신 지휘관님들은업데이트 후 계정이 사라지거나 로그인이 되지 않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 로그인>을 통해 플레이 하시는 지휘관님들께서는 [옵션] -> [게임] -> [계정관리]를 통해 계정연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업데이트 후 문제가 생기신 지휘관님들은 게임 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서버점검 시간에 돌입하면 모든 진행중인 [작전임무]는 강제종료 됩니다, 이 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