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2.0410 클라이언트 관련 공지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금일 클라이언트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으나 개선된 게임 환경을 제공하지 못한 점 고개를 깊이 숙여 진심어린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V2.0410 클라이언트에서 전투 불가 문제를 겪고 있는 지휘관님께서는 게임을 삭제한 이후 Google Play/App Store에서 클라이언트를 받아 재설치해주시면 정상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번 클라이언트 업데이트는 기존 클라이언트의 메모리 누적 문제 및 로그인 시간 오류를 개선하였으나 화면 전환 시 대기 시간이 길어 전역 공략 효율에 지장이 있습니다. 해당 문제를 22:30 경 Google Play에서 업데이트 이전의 클라이언트를 배포하여 지휘관 여러분은 자신의 상황에 따라 클라이언트를 선택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App Store는 심사에 비교적 긴 시간이 소요되는 관계로 늦어질 수 있습니다. App Store 심사 통과 및 배포 시 별도의 공지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화면 전환 대기 시간 딜레이 문제는 개발사 측에서 조치를 진행하고 있으며 문제 해결 시 공지를 발송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지휘관 여러분께 불편을 드린 것에 대한 사과의 뜻으로 전체서버에 고급훈련자료*100, 기억 파편*100, 구매토큰*20을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상기 문제 이외에도 신규 클라이언트 적용 후 발생하는 문제를 파악 중에 있습니다. 신규 클라이언트에서 문제를 발견할 경우 인게임 고객센터 또는 카페의 버그&문의 게시판을 통해 제보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드리지 못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