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x DJ MAX 콜라보 이벤트 복각 안내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영광의 날” 이벤트 복각을 맞아 이벤트 전역 클리어 보상 및 이벤트 상점 교환 목록을 다시 확인해보세요!

특전 인형 “클리어”는 이벤트 스토리 클리어 보상으로, “페일”은 이벤트 상점 교환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전 요정 “세라&니나”,”프레이아&카밀리아”와 “스이”, 카리나의 특전 코스튬 “검은 고양이 아가씨”도 얻을 수 있답니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선 기존 이벤트 진도를 초기화하여, 과거 동명 이벤트에 참여한 지휘관님도 다시 처음부터 이벤트를 공략해 이벤트 보상을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5일 점검 후 ~ 12월 6일 점검 전이며, 매일 이벤트 앞 2장의 각 전역을 처음 클리어할 때, 교환 도구를 10개씩 얻을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 한정 카리나 코스튬, 카드 배경 및 아이콘은 중복 획득할 수 없습니다.

[소녀전선 x DJ MAX 콜라보 보상]

[소녀전선 x DJ MAX 콜라보 전술인형 소개]

[클리어 캐릭터 설정]
다른 세계에서 온 금발소녀, 음악을 사랑하는 소녀로서 적극적이고, 활발하며 대중들에게 환상이 보일정도로 황홀한 연주실력을 가지고 있다. 엄청나게 닮은 백발소녀와의 어떤 관계일까……?!
“나와 음악이 함께일 때, 날 대체할 수 있는 사람은 없어!”

[전술인형 페일 캐릭터설정]
다른 세계에서 온 백발소녀, 음악을 사랑하고, 게으르고 나태하지만, 대중들에게 환상이 보일정도로 황홀한 연주실력을 가지고 있다. 엄청나게 닮은 금발소녀와의 어떤 관계일까……?!
“나약한 자신을 사랑하세요, 저도 이런 당신이 좋으니까요.”

[소녀전선 x DJ MAX 콜라보 전술요정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