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8일 업데이트 완료 안내

안녕하세요~ 카리나에요!

8월 18일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어요.

기다려주신 지휘관님들 감사드립니다! 업데이트 사항은 어제 공지드린 바와 같습니다!

[업데이트 내용]
– Live2D 시스템 추가(카리나 기본 코스튬). 카리나의 코스튬을 기본 코스튬으로 설정해주신 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에헤헤헤…다시 지갑이 두둑해졌다…어라? 지휘관님 계셨던 건가요?”
– 신규추가 : 개인임무 시스템 추가, 지속성 임무, 지휘관님들의 단계적 성장을 도와드립니다.
– 신규추가 : 모의작전에서 계획모드를 사용하여 제대의 경로를 미리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신규추가 : tips 버튼 추가, 신입 지휘관님들의 게임적응을 도와드립니다.
– 신규추가 : 4명의 전술소녀들을 제조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 5성 권총 전술소녀“컨텐더”
> 5성 돌격소총 전술소녀“T91”
> 4성 소총 전술소녀“T-5000“
> 4성 기관총 전술소녀“아멜리”
– 업데이트 : 부속실의 부속품들을 업그레이드 하실 때, 보석으로 가속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 : 적 섬멸 통계 수정, 전역에서 지휘관님이 처치한 적 제대수와 지원제대가 처치한 적 제대수를 표시합니다.
– 업데이트 : 일부 언어 오류 수정
– 업데이트 : 인형 해체, 장비 해체를 해체회수에서 인형선택, 장비선택으로 해체하실 수 있습니다.(동시 해체 가능)
– 이벤트: “KEY시스템” 이벤트 추가

[주의사항]
1. 요정시스템은 현재 개방되지 않은 시스템입니다. 만약 요정시스템과 관련 물품을 사셔도 즉시 사용이 불가능하오니
절대 구매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구매하셨다면 요정 시스템이 개방된 후 사용 가능합니다.

2. 업데이트 적용 후 일부 번역문제가 존재합니다, 지속적으로 수정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보상]
인력 x 1000 탄약 x 1000 식량 x 1000 부품 x 1000 구매토큰 x 10

보다 자세한 사항은 17일(목)에 올려드린 업데이트 예정공지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용!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