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기어 X 소녀전선 X 블레이블루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오늘은 카리나가 새로운 소식을 가지고 왔답니당~

그 소식은 바로!!

소녀전선과 길티기어&블레이블루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이랍니당!!

해당 콜라보레이션 특별 이벤트인 헌팅래빗 작전이 오픈될 예정입니다.

1. 신규 이벤트 추가 : “헌팅래빗”작전을 통해 <소녀전선>과 <블레이블루>, <길티기어>의 콜라보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 이벤트 기간 : 10월 12일 – 11월 3일

2. 신규 이벤트 추가 : “마력원소 보상”
– 이벤트 기간 : 10월 12일 – 11월 4일
이벤트 기간동안 콜라보 이벤트 구역에서 특정한 적을 S등급으로 격파할 시 마력원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획득한 마력원소를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세인트 엘모] 전역 – 드라군, 매일 최대 3개 드랍
[인형 섬멸] 전역 – 인트루더, 매일 최대 3개 드랍
[사냥 게임] 전역 – 드라군, 매일 최대 2개 드랍
[헌팅래빗 작전] – 엘펠트 밸런타인, 매일 최대 2개 드랍

3. 새로운 전술인형 : 권총 전술소녀 “노엘 버밀리온”, 산탄총 전술소녀 “엘펠트 밸런타인”이 등장합니다.

– 노엘 버밀리온 획득방법
1) 노엘 버밀리온은 드랍을 통해 획득 가능한 마력원소를 이용한 “열기”로 획득할 수 있으며, “열기”횟수가 99번에 도달하면 확정획득 가능합니다.
2) 이벤트 전역 [사냥 게임], [헌팅래빗 작전] 전역에서 S랭크로 승리할 시 확률 드랍됩니다.

– 엘펠트 밸런타인
1) 첫 [헌팅래빗 작전]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두번째부터는 획득불가)

4. 신규가구 추가 : 5성가구 세트 “환상의 유산”의 “구시대의 아케이드 게임기” 가구를 [헌팅래빗 작전]을 처음 클리어할 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부터는 획득불가)

5. 신규 코스튬 판매 : “노엘 -μ-12” 코스튬”, “엘펠트 – 매그넘 웨딩 코스튬”, “엘펠트 – 인간섬멸자”
– 판매기간 : 10월 12일 – 11월 3일
– 판매기간동안 상점에서 “보석” 탭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탭에서 “노엘 -μ-12” 코스튬”, “엘펠트 – 매그넘 웨딩 코스튬”, “엘펠트 – 인간섬멸자”을 1계정 당 1개씩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첫 구매시에는 보석을 획득하실 수 없으며, 두번째 구매부터 보석만 획득 가능합니다. 중복구매를 하는 것을 권하지 않습니다)
구매 후 숙소에서 코스튬을 전술소녀에게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번 코스튬 판매는 보석이 아닌 직접결제로만 가능합니다. (보석구매불가)
콜라보레이션 특성 상 불가피하게 평소와는 다른 지불방식을 선택하여 지휘관님들에게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추후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될 때는 보석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특수 아이템 [마력원소]는 1인당 1일 10개만 획득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카리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