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2일 정기 점검 및 업데이트 완료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소녀전선>의 10월 12일 서버점검 및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어제 공지드렸던 “찬란한 수집”에 5성가구 “크리스마스의 축복”, 4성가구 “북극의 이글루”, 3성가구 “편의점”이 추가와

블랙카드에 “한여름의 성탄제” 테마 코스튬이 토요일에 추가될 예정입니다.(정확한 시간은 내일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신규이벤트 추가]

1. “헌팅래빗” 작전을 통해 <소녀전선>과 <블레이블루>, <길티기어>의 콜라보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 이벤트 기간 : 10월 12일 – 11월 3일

2. “마력원소 보상”이 시작됩니다.
– 이벤트 기간 : 10월 12일 – 11월 4일
– 콜라보 관련 공지 : http://cafe.naver.com/girlsfrontlinekr/868939

3. “황금 달빛”이 오픈됩니다.
– 이벤트 기간 : 10월 14일 – 11월 3일
– 각 단계의 임무를 달성함에 따라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일정한 포인트에 도달하면 5성 소총 전술인형 “JS05”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4. 도감에 “특정인형” 배너가 생성됩니다. 해당 배너에서 콜라보레이션 전술인형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5. “찬란한 수집”에 5성가구 “크리스마스의 축복”, 4성가구 “북극의 이글루”, 3성가구 “편의점”이 추가됩니다.

6. 블랙카드 교환을 통해 “한여름의 성탄제” 테마의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7. 제8전역에서 적들이 모두 뭉쳐있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업데이트 완료 후 [숙소]->[구매]탭의 코스튬 테마 명칭인 “한가위 대축제”가 “연휴의 아르바이트”로 변경되는 오류가 발생됩니다.
해당 문제를 게임이 플레이가 가능한 상태에서 수정할 예정입니다. 게임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일부 지휘관님들에게 발생하던 업데이트 오류를 수정한 새로운 iOS 버전을 배포하였습니다. iOS를 이용하는 지휘관님들은 App Store에서 새로운 버전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App Store 버전 업데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