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 스킬 최적화(수정)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로켓요정과 도발요정의 스킬이 최적화됩니다.

“로켓요정” 스킬이 개선된 후에는 지원지령 소모값이 10으로 바뀌고, 스킬효과가 로켓을 발사하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스킬레벨에 따라 지정범위 2칸 내의 적에게 퍼센트 데미지를 입힙니다.

세부정보
Lv.1 : 지정된 범위에 하나의 로켓을 발사합니다. 다음 턴에 2칸 범위내의 최대 4개 적에게 당시 HP의 10%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BOSS에게는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Lv.2 : 지정된 범위에 하나의 로켓을 발사합니다. 다음 턴에 2칸 범위내의 최대 4개 적에게 당시 HP의 11%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BOSS에게는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Lv.3 : 지정된 범위에 하나의 로켓을 발사합니다. 다음 턴에 2칸 범위내의 최대 4개 적에게 당시 HP의 12%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BOSS에게는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Lv.4 : 지정된 범위에 하나의 로켓을 발사합니다. 다음 턴에 2칸 범위내의 최대 4개 적에게 당시 HP의 13%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BOSS에게는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Lv.5 : 지정된 범위에 하나의 로켓을 발사합니다. 다음 턴에 2칸 범위내의 최대 4개 적에게 당시 HP의 14%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BOSS에게는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Lv.6 : 지정된 범위에 하나의 로켓을 발사합니다. 다음 턴에 2칸 범위내의 최대 5개 적에게 당시 HP의 15%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BOSS에게는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Lv.7 : 지정된 범위에 하나의 로켓을 발사합니다. 다음 턴에 2칸 범위내의 최대 5개 적에게 당시 HP의 16%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BOSS에게는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Lv.8 : 지정된 범위에 하나의 로켓을 발사합니다. 다음 턴에 2칸 범위내의 최대 5개 적에게 당시 HP의 17%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BOSS에게는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Lv.9 : 지정된 범위에 하나의 로켓을 발사합니다. 다음 턴에 2칸 범위내의 최대 5개 적에게 당시 HP의 18%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BOSS에게는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Lv.10:지정된 범위에 하나의 로켓을 발사합니다. 다음 턴에 2칸 범위내의 최대 5개 적에게 당시 HP의 20%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BOSS에게는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도발요정”의 스킬이 변경된 후 지원지령 소모량이 3으로 변경됩니다. 또한 소환하는 타겟의 HP가 증가됩니다.

세부정보 :
Lv.1 : 다음 전투에 진입 시, 적의 화력을 끌어당기는 체력 400의 표적을 설치합니다.
Lv.2:다음 전투에 진입 시, 적의 화력을 끌어당기는 체력 480의 표적을 설치합니다.
Lv.3:다음 전투에 진입 시, 적의 화력을 끌어당기는 체력 550의 표적을 설치합니다.
Lv.4 : 다음 전투에 진입 시, 적의 화력을 끌어당기는 체력 650의 표적을 설치합니다.
Lv.5 : 다음 전투에 진입 시, 적의 화력을 끌어당기는 체력 800의 표적을 설치합니다.
Lv.6 : 다음 전투에 진입 시, 적의 화력을 끌어당기는 체력 950의 표적을 설치합니다.
Lv.7 : 다음 전투에 진입 시, 적의 화력을 끌어당기는 체력 1,100의 표적을 설치합니다.
Lv.8 : 다음 전투에 진입 시, 적의 화력을 끌어당기는 체력 1,250의 표적을 설치합니다.
Lv.9:다음 전투에 진입 시, 적의 화력을 끌어당기는 체력 1,400의 표적을 설치합니다.
Lv.10:다음 전투에 진입 시, 적의 화력을 끌어당기는 체력 1,600의 표적을 설치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