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7일 서버점검 및 업데이트 예고

지휘관님 안녕하세요!

<소녀전선>이 11월 17일(금) 15:00 – 17:00 클라이언트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는GooglePlay/AppStore 등 플랫폼을 통해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받으신 후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업데이트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소녀전선을 완전히 삭제 하셨다가 다시 다운받아주시기 바랍니다.

– 구글 스토어 업데이트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txwy.and.snqx

– 앱스토어 업데이트 : https://itunes.apple.com/kr/app/id1234148531

해당 업데이트 시 지휘관님들의 데이터 사용을 최소화 하기 위해 꼭 WI-FI가 연결된 환경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완료 이후 다운로드 역시 WI-FI 환경에서 진행하는 것을 추천!) 다시 다운로드 받아도 플레이 되지 않으실 경우 공식카페 혹은 페이스북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지휘관님의 자원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미리 군수지원, 일일임무 진행을 미리 마쳐주시기 바랍니다. 서버 점검 시간에 돌입하면 모든 진행 중인 [작전임무]는 강제 종료 됩니다.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V1.141업데이트 내용:

신규 추가 : “전술요정” Live 2D 시스템 추가, [공사요정], [지휘요정], [방패요정], [수호요정] 등 4개의 전술요정에 Live 2D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신규 추가 : “기지 배경 교체”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우선적으로 3개의 Live 2D 기지 배경이 추가됩니다. 우정 상점을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추가 : 부속실 “카페”가 추가됩니다. 지휘관님들은 전술소녀들의 코스튬을 오픈하면 특별한 스토리가 활성화됩니다.

신규추가 : 부속실 “예비 숙소”가 추가됩니다. 예비숙소에서 가구들의 배치를 미리 교체하여 저장해 놓을 수 있습니다.

신규추가 : “그리폰 지원제대” 지휘관님들은 일부 전역에서 “그리폰 지원제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규추가 : “강제 수동”, 전술인형들이 “오토 스킬” 모드로 되어있을 시에도 강제로 수동으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규추가 : 우정상점에서 오픈된 코스튬 아이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규추가 : 도감에 평가기능이 추가됩니다. 지휘관님들은 평가를 보는 것을 원하지 않으시면 옵션 -> 게임 -> 도감평가해제를 통해 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적화 : 친구 ID카드에서 전술인형 서약 현황 및 코스튬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최적화 : 지원제대 필터기능이 편리해집니다. 친구의 지원제대를 “작전능력”, “친구레벨”, “최종 접속”, “친구ID”로 필터링을 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 : 제대편성 시스템이 편리해집니다. 지휘관님들은 레어도, 총기유형를 통해 전술인형과 전술요정을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 : 증폭캡슐을 이용할때 “+”와 “-“를 길게눌러 조절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 : 숙소 내 전술인형과 가구를 번갈아 교체할 수 있습니다.(교차로 반짝거림)

최적화 : 숙소 내 가구에 대량 삭제기능이 추가됩니다.

최적화 : 전역에서 적이 움직일 때도 요정스킬 AUTO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최적화 : 전역에서 전술요정을 클릭하면 요정의 스킬을 볼 수 있습니다.

최적화 : 우정상점에서 이미 획득한 아이템을 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변경 : 모의작전 시간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경험특훈] : 월, 목, 일 – > 수, 토, 일

[강화연습] : 화, 금, 일 – > 월, 목, 일

[자료추출] : 수, 토, 일 – > 화, 금, 일

[수정 및 추가]

1. “저체온증” 개시

2. “95식 – 영롱한 옥” Live2D 부분 최적화

3. “56-1식”의 CV 내용이 변경됩니다.

4. “로켓 요정”의 스킬이 조정됩니다. 자세히 보기 : http://www.girlsfrontline.co.kr/archives/822.html

5. 철혈 보스 일부의 보이스가 추가됩니다.

6. 전투 중 총알의 특수효과가 개선됩니다.

7. 전술인형 “JS05”의 스킬이 적중할 시 폭발효과가 없었던 것을 수정하였습니다.

이상 업데이트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