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nth: October 2025
3.0810 버전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3.0810 버전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관련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신규 지휘관님께서 빠르게 스토리와 컨텐츠를 해금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특별 작전 지원” 기능을 비롯해서 여럿 개선 사항이 추가된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를 확인하세요!

최종장 스토리 이벤트 [양자요동] 보상 안내 (2)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최종장 스토리 이벤트 [양자요동]의 한정 인형 구출을 안내해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특정 전역에서 특정 적을 상대로 S승리를 하거나 전역을 S평가로 클리어하면 확률적으로 PP-19, KSVK, 웨블리 리볼버, OTs-14, VP1915가 출현하며, 해당 인형 구출 시도 시 백금훈장 또는 백금훈장 또는 노바훈장을 얻어 이벤트 상점에서 한정 구출 인형을 확정 교환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특정 이벤트 전역을 클리어하면 [마음 파먹는 가면]을 얻어 이벤트 상점에서 HK21, AR-18, TPS, FN-57 중 하나와 교체할 수 있답니다!


최종장 스토리 이벤트 [양자요동] 보상 안내 (1)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최종장 스토리 이벤트 [양자요동]의 보상을 안내해 드립니다!
이벤트 전역을 클리어하여 각종 클리어 보상을 얻을 수 있고, 전역을 클리어할 때마다 일정량의 “원점 파편”을 얻어 이벤트 상점에서 카리나 한정 코스튬, 카르카노M91/38 전용장비, 기지배경 등 푸짐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신규 전술인형 확률 UP & 저격구축 이벤트!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신규 전술 인형 제조 확률 UP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 신규 전술 인형이 일반 인형 제조에서 출현할 확률이 상승합니다.
동시에 저격구축 이벤트도 진행되어, 이벤트 대상 인형 중 원하는 인형을 “저격 대상”으로 지정해, 저격구축을 시도할수록 출현률이 점차 상승해, 대상 인형이 5성 인형일 경우 50회 이내에 반드시 출현합니다!

3성 혼합세력유닛 “틸” 안내
“부를 이름은 없다. 예전엔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이제는 중요하지 않다.” 10월 31일 점검 후 ~ 11월 28일 15:00 기간 개방되는 신규 통합회수 지역 “아베르누스-동탑 회랑”에서 출현하는 신규 3성 혼합세력유닛 “틸”을 소개해 드립니다! 또한 이번 스토리 이벤트 [양자요동]의 특정 전역 클리어 보상으로도 “틸”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답니다!



신규 5성 가구 세트 “엘모 드림랜드” 안내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내일로 보내는 편지” 코스튬과 함께 추가되는 신규 5성 가구 세트 “엘모 드림랜드”를 소개해 드립니다!
“엘모호 숙소”를 테마로 한 가구 세트. 기나긴 꿈속에서 미래의 풍경을 엿보았습니다.
익숙한 가구, 낯선 인테리어… 정말 꿈일까요? 어느 쪽이든 이 잠깐의 안녕을 만끽하세요.



11월 보석 월정액 한정 2배 이벤트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보석 월정액 한정 2배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11월 1일 ~ 11월 7일 기간, 보석 월정액으로 지급되는 보석 수량이 30개에서 60개로 상승합니다!

신규 테마 코스튬 “내일로 보내는 편지” 소개 (3)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10월 31일 점검 후 판매되는 2025년 신규 테마 코스튬 “내일로 보내는 편지”의 마지막 주인공 “류 소총 – 병 속의 하늘”을 소개합니다! 이 스킨은 Live2D 효과가 추가된답니다! “지휘관님… 제가 자신의 하늘을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씀하셨죠. 그래서 이 술은 축배예요. 음… 대충, 제가 용감한 첫 걸음을 내디딘 것을 축하하는 걸로요.”


신규 테마 코스튬 “내일로 보내는 편지” 소개 (2)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
2025년 신규 테마 코스튬 “미래로 보내는 편지”의 주인공 “NTW-20 – 신기루 속 사냥”, “SCAR-H – 머무를 때”, “M2HB – 여명의 행군”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 중, “NTW-20 – 신기루 속 사냥”, “M2HB – 여명의 행군”은 패키지로 판매된답니다!
“짐이 거추장스럽네… 지휘관, 이것도 다 너를 위해서 노력하는 거니까 나보다 먼저 쓰러지지 말라고!”





